생명의 Q.T

but didn’t love others

천국생활 2024. 2. 18. 17:55

 

♡ “시리즈 영어성경 암송” ♡

 

# '제자학교 영어성경 암송'

(Disciple School English Bible Recitation ; MDS)

 

[NLT MDS 1-01-2] New Living Translation

 

고린도전서 13장 1절

 

“내가 사람의 방언과 천사의 말을 할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소리 나는 구리와 울리는 꽹과리가 되고”

 

“[If I could speak all the languages /

(잎후 아이 쿧 ㅅ피이ㅋ 오어을 둬 (을)랭귀지이ㅈ)

 

[만약 내가 모든 언어들을 말할 수 있다면, /

 

of earth and of angels, / but didn’t love others], /

(어부 어ㄹㅆ 앤ㄷ 어부 에인저을ㅈ 벝 디든ㅌ (을)러부 아둬ㄹㅈ)

 

땅과 천사들의 / 그러나 다른 사람들을 사랑하지 않았다면], /

 

I would only be a noisy gong or a clanging cymbal.”

(아이 우ㄷ 오운리 비 어 노어이쥐 고엉 오어ㄹ 어 클랭잉

심버을)

 

나는 오직 시끄러운 종이나 쨍하고 울리는 심벌즈뿐일텐데

 

 

(1 Corinthians 13:1)

(훠ㄹ슽 커(우)륀뒤언ㅈ 쒀ㄹ티인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