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왜 예수를 믿으면 영생을 얻는 것일까?

천국생활 2006. 9. 11. 17:44
(민21:9) "모세가 놋뱀을 만들어 장대 위에 다니 뱀에게 물린 자마다 놋뱀을 쳐다본즉 살더라 "
(요3:14-15) "모세가 광야에서 뱀을 든 것같이 인자도 들려야 하리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출 12:23) "여호와께서 애굽 사람을 치러 두루 다니실 때에 문 인방과 좌우 설주의 피를 보시면 그 문을 넘으시고 멸하는 자로 너희 집에 들어가서 너희를 치지 못하게 하실 것임이니라"

 

 

 

1. 예수를 믿으면 영생을 주시기로 약속하셨기 때문입니다.

 

 

(요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자 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창세기 3:15절에서 죄를 지은 첫사람 아담과 이브에게 여인의 후손으로 난 자가 구원하여 줄 것을 언약하셨습니다.  하나님이 영생을 얻을 길을 한가지 제시하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성육신 하신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2. 예수의 피에 구원이 있다는 것을 역사속에서 교육하셨습니다.

 

 

 

애굽에서 노예생활을 430년간 한 이스라엘 백성을 애굽에서 구원하실때 히브리인들의 집 문 설주와 인방에 양의 피를 바르게 하셨고 애굽인들은 그 피가 없었습니다.

양의 피가 문설주와 인방에 발라진 집은 천사가 지나가고 없는 집의 장자는 모두 죽이는 역사가 있었습니다.  그 때의 양의 피가 구원하는 한 방법 예수 그리스도의 피를 상징합니다.

 

그것을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실물 교육을 하셨는데 그것은 양의 피를 흘려 사람의 죄를 대신 짊어지고 죽도록 하는 제사 제도를 만들어 시대 마다 교육하셨습니다.

이 제사 제도에 사용되는 양은 예수 그리스도를 상징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양입니다. 십자가에서 흘리신 보혈이 예수 그리스도의 피가 있는 사람은 구원을 받게 하신 것입니다.

 

 

3.  광야에서 모세의 장대에 달린 뱀을 보는 자가 실아난 것같이 예수를 믿으면 삽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이 불평불만할때 광야에서 불뱀이 나타나 이스라엘 사람들을 독있는 이빨로 물어 죽게했습니다. 백성들이 살려달라고 하자 이 때에 모세에게 하나님께서 명령하시기를 장대에 뱀의 모양을 달아 그것을 쳐다보는 자만 살려주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이 말씀을 선포했을 때 믿고 쳐다 본 사람은 살고 믿지 못하고 쳐다보지 않은 사람은 다 죽었습니다.

 

장대의 뱀을 바라보는 것은 곧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메달려 죄를 대신 속하신 그 십자가의 보혈을 믿는 사람은 살도록 하신 것의 상징입니다. 곧 예수를 믿으면 영생을 얻게 하신 것입니다.

구원의 결국은 영생인데 이 영생은 아주 쉽습니다. 장대에 달린 놋뱀을 바라보는  것과 같이 예수를 바라보면 삽니다. 곧 예수를 마음에 모시고 믿으면 영생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구원의 방법 곧 길은 이것 하나 밖에 없습니다. 다른 무엇이 있다고 하는데 모두가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단의 속임수입니다.

구원을 얻을 다른 이름을 하나님께서 주신 일이 없습니다.

주 예수를 하나님의 아들로  그리고 예수의 십자가의 피가 나를 구원하였다는 것을 믿고 따르면 영생하는 천국이 약속되었습니다. 할렐루야!!!

'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릭워렌 목사의 기도의 비밀  (0) 2006.09.26
제사는 귀신에게 드리는 것이다  (0) 2006.09.18
이웃사랑과 바리새인들  (0) 2006.09.03
성경읽기 와 찾는 교회  (0) 2006.08.04
이스라엘의 귀환  (0) 2006.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