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Q.T

“형통(亨通)”(Prosperity)

천국생활 2024. 5. 2. 11:22
♡ 오늘의 '영어성경 사진' ♡ (182강)

# 제목 : “형통(亨通)”(Prosperity)

“나 곧 내가 말하였고 또 내가 그를 부르며 그를 인도하였나니 그 길이 형통하리라”   (이사야 48장 15절)

“I, / even I, / have spoken ;
(아이 / 이붠 아이 / 해부 ㅅ포우큰)

나는, / 심지어 나는, / 말해왔다. ;

yes, / I have called him.
(예ㅅ / 아이 해부 코어을ㄷ 힘)

그렇다, / 내가 그를 불러왔다.

// I will bring him, /
(아이 위을 부륑 힘)

// 나는 그를 데려올 것이다, /

and he will succeed / in his mission.”
(앤ㄷ 히 위을 섴시이ㄷ / 인 히ㅈ 미션)

그리고 그는 성공할 것이다. / 그의 사명에서


(Isaiah 48:15)
(아이줴이어 훠어ㄹ티 에잍 휲후티인)
 

※ 어휘 & 어법 정리 ※

- even : 심지어 ...조차도, 비록 ...이라도

- 'have v-ed' : [완료시제]

(1) '완료용법' : '막 v동사했다'
(2) '계속용법' : '(계속해서) v동사해왔다'
(3) '경험용법' : 'v동사한 적이 있다'
(4) '결과용법' : '(그 결과) v동사해버렸다'

- bring - brought - brought : 가져오다, 데려오다,
생각나게 하다,
떠오르게 하다

- 'succeed / in + 명사' : '(명사)에서 성공하다'

- mission : 임무, 사명, 전도, 선교, 사절단


#영어성경어휘
  • 표정1
  • 표정1
※ 출처 : 네이버 블로그/y1187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