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패턴

Why do I have to do this? 내가 왜 이걸 해야만 하는데?

천국생활 2024. 8. 17. 17:01

♡ '영어회화 핵심패턴 233'(기초편) ♡

# 제목 : “086 : Why / do I have to V~?” (왜 V동사해야 해?)

하고 싶지 않은데 내가 왜 해야 하는 건지 물어보면서 불만을 토로하는 거죠.

---> “Why / do I have to V~?” :  “왜 / 내가 V동사해야 하나요?”

Because it's the right thing to do.       하는게 옳은 일이니까.

Why do I have to   do this?                내가 왜 이걸 해야만 하는데? 

 "      "     "    "    "     go?                     내가 왜 가야만 하는데? 

"      "    "     "     "     make dinner?      내가 왜 저녁을 해야만 하는데?

"     "     "     "     "     be here?             내가 왜 여기에 있아야만 하는데?

 

 


※ '오늘의 퀴즈' 

* 기다려야 하나요? --->

                               Do I have to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