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패턴

Can I have your autograph, please? 사인 좀 해주실래요?

천국생활 2024. 8. 3. 12:47

♡ '영어회화 핵심패턴 233'(기초편) ♡

# 제목 : “075 : Can I have + 명사?”  (제가 (명사)를 가져도 될까요?/
                                                            (명사) 좀 해줄래요?)


여행을 갔을 때 막상 주문하려고 하면 뭐라고 해야될 지 매번 고민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럴 때는 간단하게 원어민처럼 말할 수 있는 'Can I have + 명사?' 패턴으로 통일해 봅시다.

무언가 필요한 것을 상대방에게 요청할 때 쓰는 '초간단 표현'이에요.

레스토랑에서 주문할 때나 길을 물어볼 때, 극장이나 박물관의 티켓을 살 때 등등 이거 하나면 여행이 수월해질 만능 표현입니다.

---> “Can I have + 명사?” :

“제가 (사물 명사)를 가져도 될까요?,”
“제가 (음식 명사)를 먹어도 될까요?,”
“제가 (음료수 명사)를 마셔도 될까요?,”
“제가 (시간 명사)를 보내도 될까요?,”
“제가 (옷 명사)를 입어도 될까요?”

 

 

Can I have    your autograph, please?   사인 좀 해주실래요?

                                Of course                그럼요.

"     "     "       a cup of coffee?                 커피 한 잔 마셔도 될까?

"     "     "       two of those?                     그거 내가 두 개 먹어도 될까?

"    "      "      a minute?                            잠깐 시간 좀 내줄래요?

※ '오늘의 퀴즈' 

* 주문을 받아도 될까요? ---> Can I take your 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