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 죤즈 Q.T

우물가 사건의 현재적 의미

천국생활 2012. 10. 10. 19:46

 

 

 

 

 

 

우물가 사건의 현재적 의미

 

 

 

하나님은 무한한 자비와 은혜로 사마리아 여인과 주 예수 그리스도의 만남을 성경에 기록하게 하셨습니다.

사마리아 여인이 우물가에서 주님을 만났듯이, 여러분과 저도 그분을 만날 수 있음을 알게 하기 위해서 입니다.

 

주님은 제자들에게 "내가 떠나가는 것이 너희에게 유익이라"(요16:7)고 말씀하셨습니다.

주님은 그분이 떠나면 우리가 더 나은 위치에 있게 되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렇게 말할 필요가 없으며, 절대로 이렇게 말해서는 안 됩니다--

'내가 거기 사마리아 여인과 함께 있었다면!

내가 그 여인이 와서 주님을 보라고 초청한 사마리아 사람들 가운데 하나였다면!

그러면 내가 어떻게 느꼈을지 상상이 간다'

우리가 이렇게 말한다면 성경의 가르침을 부정하고 주님의 말씀을 부정하는 것입니다.

 

우물가의 사건은 우리도 똑같은 교제, 똑같은 사귐을

사마리아 여인이 역사의 특정한 시점에서 누렸던 것보다 훨씬 더 크고 생생하게

누릴 수 있음을 보여주는 한 예일뿐입니다.

 

핵심은 주님이 지금도 우리와 교통하신다는 사실입니다.

또한 우리가 이것을 알지 못하면 주님이 세상에 오셔서 우리에게 주려하셨던

구원의 위대함과 영광을 스스로 포기하는 동시에 제한하는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눈을 여셔서 우리로 당신의 아들에 관한 충만한 메시지와

그 아들이 주시는 참으로 큰 구원을 보게 하소서"

 

 

--로이드 존스 책중에서--

'로이드 죤즈 Q.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만을 체험하지 못하게 하는 장애물은?  (0) 2012.10.22
선입견  (0) 2012.10.19
겸비한 모습을 요구하심  (0) 2012.09.21
모든 일에 그를 신뢰하라  (0) 2012.09.14
원수도 도적도 없는 곳  (0) 2012.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