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Q.T

열매를 맺기 위하여 어떻게 해야 하나

천국생활 2009. 1. 15. 11:56

열매를 맺기 위하여 어떻게 해야 하나

가지가 포도나무에 붙어 있지 아니하면 절로 과실을 맺을 수 없음같이--------요한복음 15:4

여러분은 처음에 어떻게 과실을 맺기 시작했습니까?
예수님을 처음 믿은 그 시절이 기억납니까?
그 때는 정말 포도나무가 잘 자라, 어린 포도송이가 맺히고, 그 열매에서 싹이 나와, 포도나무가 심긴 화단에서 향내가 났습니다. 그런데 혹시 그 후로 지금까지 믿음이 약해지지는 않았습니까?
모든 열매는 가지되신 주님으로부터 나오는 것입니다.

그리스도께 가장 가까이 인도했던 것들이 무엇인지 그리스도께 인도하는 거룩한 활동이 어떤 것이든 그것이 여러분이 열매 맺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과수원의 나무가 실과를 맺는 데는 태양이 큰 역할을 합니다. 그런데 우리 예수님은 그의 은혜의 동산에 있는 나무들에게는 지금도 여전히 태양 이상의 역할을 하십니다.
가장 열매를 맺지 못했을 때---그리스도로부터 가장 멀리 떨어져 살 때, 기도를 게을리 하거나 순전한 믿음에서 떠나 있을 때, 주님 대신 자신이 받은 은혜에 마음이 빼앗겨 힘의 참 원천을 망각했을 때, 바로 그때 여러분의 열매 맺는 일이 중단되지 않았습니까?
우리 중에는 이미 주님 앞에서 처절할 만큼 낮아짐으로써 그리스도를 떠나면 아무것도 아니라는 사실을 배운 성도들이 있습니다.
“내게서는 아무 열매도 나올 수 없나니 내 모든 열매는 주님으로부터 발견된다”
하나님의 은혜를 의존하면 할수록 하나님께 더 많은 열매를 맺혀드릴 수 있다는 사실을 배웠습니다.

오! 주님
우리의 생명뿐 아니라 열매 맺는 것을 위해서
질그릇같이 연약한 인생이 주만 의지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