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탈북민이 본 대한민국

천국생활 2024. 11. 27. 16:26

 탈북민 이성회가 오늘 날
대한민국의 현실을 보고 쓴 글입니다

종북세상이 온다면요.
미국, 일본, 유럽과 멀어지게 되니까 경제가 무너지고 먹고 살기가 어렵겠지요.

좋은 점은 공산치하가되면 데모도 없고
비판, 반대가 허용안되니 평화롭겠네요.

핵 위협도 없고 전쟁 공포도 없고... 그러나, 자유도 없고 배고프고 난방도 어려워 추위에 떨겠고 해외여행은 더욱 엄두도 못내겠지요.

그래서 전세계 사람들이 조선을무시하고 괄시하겠지요.

그런데,종북세상이 오면 언론이 필요없고 정부정책 홍보만 있는 세상이 될테니까!
지금 남조선 신문과 방송은 모두 없앨 것인데 ?!

이 난장판 벌리는 기자, 언론은 실직에다 반골기질 땜에 처형 일순위인데 그것도 모르고 까불고 있는 게 참 불쌍합니다

지금 대한민국이 얼마나 좋은 세상인지
이 사람들은 모르지요.

공산화되면 노조가 어디있고, 시민단체가 어디 있겠어요?
요즘 의사들이 의사증원하면 연봉 떨어진다고, 고령화되는 국민들 건강은 외면하고 자기들 밥그릇 지키겠다고 행정부를 짓밟으려 하고 있네요. 북한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특혜를 누리고 있는 남조선 의사들이 할짓인가요? 이들도 처형 일순위 입니다.

그런데 그 불쌍한 길로 가는 것을 막을 세력이 없어요... 종북세상의 길로 가야할 운명 같이 보이네요.

모두가 지금 잘사는 세상에 호강에 겨워서 망하고 싶어서 하나같이 제눈에는 정신이 나간 사람들 같이 보이네요.

대한민국 국운이 여기까지인가요 ? 더불당 까불어 대는것 보세요
막을 자는 국힘당인데, 이념무장 된 자가 한놈도없고  기회주의자 뿐이고, 좌익들의 앞잡이 뿐이네요.
다행히 난세에 영웅이 난다고 김문수, 인요한 등의 애국자들이 고군분투하고 있어 일말의 희망을 가져 봅니다!

종교지도자, 언론인, 유명인사 등은 북에 가서 계획적인 성상납에 새끼까지 낳아서 코가 꿰여  고양이(김정은) 앞에 쥐 신세가 되었으니 종북세상은 길이 확 열려 있네요.

우리는 살만큼 살았지만 우리 손자 손녀들 불쌍해서 잠이 오지 않네요 !!!
 
노조집행부, 국회 및 정치인, 종교인, 경찰, 군인, 언론인, 법조인, 공무원, 교사, 의사...
등 남한에서 부역한 반동들은 공산치하에서 처형 1순위인 걸 모르시나요?

종북세상이 오면 "기절초풍"을 할겁니다.

데모? 항의? 캠핑? 해외여행? 주거지 이동? 사장님? 모두 국가 재산인데 사장님이 어디 있어요 ?
직장생활?......좋아하네!

혹여 직장 못나가면 안전부에 끌려가 비판서 써보셨나요?

더불어민주당은 이번 총선에서 압승해서 윤석열 대통령을 탄핵하고 헌법을 개헌하여 당신을 북한으로 끌고 가려는 계획인 것은 알고 있나요? 아무리 눈을 크게뜨고봐도 누가 해결해줄 사람이 없네요.
지금 당신(여러분)이 나서지 않으면...
일어서서 침묵을 깨고 종북세력을 몰아내지 못하면 우리는 반드시 또 삿갓운명이 된다는 것을 여러분들이 더 잘 알지않나요!!!

자기 죽을 줄도 모르고
동네 개 한마리가 짖어 대니
온 동네 개들이 영문도 모르고
따라 짖어대는 꼴이 안타까울
뿐 입니다 이게 국개의원을 뽑아준 우리 국민들 수준입니다 나는 아니라구요? 주변을 살펴보세요 종북세력이 얼마나 깊숙히 뿌리를 내렸는가를ᆢ가슴칠 일입니다

(꼭, 이 글을 널리 전해주세요)



'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가 반란자 인가?  (0) 2025.01.25
사법부를 저울에 달아봐야  (0) 2024.11.27
사람차별하는 법 집행  (0) 2024.11.17
광주 5.18 규명  (3) 2024.11.17
대통령이 치유해야  (2) 2024.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