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힘써 알자

(Jesus is the Messiah)

천국생활 2021. 5. 21. 17:49
(Jesus is the Messiah)


요한복음3장의 니고데모는 예수의 말씀을 듣고도 메시야로 믿지못했고,
4장의 우물가 여인은 예수님을 메시야로 믿었다.


니고데모는 유대인이고, 지도자이고, 가르치는자,  예수님을 밤에 스스로 찾아온 자이며,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복음의 핵심을 들었습니다.




우물가 여인은  사마리아인이고, 죄가 많아 사람이없는 더운 대낮에 물길러러나온 방황하고있는 갈급한 여인, 
예수님을 우물가에서 만나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but whoever drinks the water I give him will never thirst. Indeed, the water I give him will become in him a spring of water welling up to eternal life."
말씀을 듣고 예수를 구주로 믿게 되었다.




믿음은 내가 만든것이 아니고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최고의 선물입니다. 
힘든 세상을 이기게 하는 무기이기도 합니다. 
 기적으로 받은 믿음을 가볍게 생각하지말고
오늘도 믿음으로 승리하기 바랍니다.

'하나님을 힘써 알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Jesus is always with you  (0) 2021.06.03
《Favor and grace》  (0) 2021.05.22
《Lamp and oil》  (0) 2021.05.21
Jesus is the Messiah  (0) 2021.05.10
지혜가 부족한 지도자에게  (0) 2021.05.07